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 무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1:04

    '가세영'에서 이번에는 '무한도전' 출연자의 성희롱을 추가로 폭로했다면서요?가세영은 유튜브 채널인데 라이브 방송에서 가수 김건모 양의 성폭행 의혹에 이어 추가로 연예인 성 추문 폭로를 했습니다.​


    >


    연예인들 앞만 보면 모른다고 하는데 사실인가봐요.승리할 때도 그랬는데.. 믿는 사람이 한명 없네요..


    >


    더군다나 그때 당시 무한도전에도 나왔던 연예인이었다고,, 충격.. 그럼 엄청 유명한 분이라는 말 아닌가요?지금 네티즌으로 찾으려고 눈에 불을 질렀다는데...음...네..말을 느낍니다.​


    >


    듣고보니 이미 일어난 일이 숨기고 일어난 일이라는 식이지만 듣기만 해도 뭐 네, 공개된 인터뷰에서 어떤 여성은 "유흥점을 드나들며 기이한 행동을 일삼았다. "당시, 내가 초보라서(몰랐는데), 그곳에 있던 아가씨들, 새끼엄마, 대마초도 다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나는 그냥 보고 놀랐다.그때,'무한도전'이 나온거..라고 말했어, 네, 그 이후로 내용은 편집에서 공개되지 않았어요.솔직히 강영석씨가 마음에 안들지만..연예인의 이중성, 예능프로에서 어떻게 포장되고 있는지 허상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하신 점에서는 조금 수긍이 가네요.이상한 일이 많이 있네요.내일은 더 좋은 소식이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