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보는 것(넷플릭스 위쳐, 중드 친애기적 열애기적, 그리하여 책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51

    왜 넷플릭스는 결제를 안했을 때는 보고 싶은 것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은데 결제를 하려면 관심이 없고 재미가 없을까요?얼마전 하루만에 따라가본 미드위처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게임도 있대요. 드라마가 게임의 스토리를 잘 구현해서 게임 팬들이 좋아했어요. 소설도 있고 게임도 소설도 전혀 모른채 봤는데 저는 자신감이 꽤 생겼습니다. 세계관도 별로 어렵지 않았고.


    >


    아시아, 최근 4부 제비의 탑까지 나와5부가 올해 자신 오쟈싱 같습니다. 드라마의 위치는 이성 목소리와 운명의 검까지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책을 빨리 사서 읽고 싶습니다만, 이번에 책을 많이 사서...카드리셋하나를 기다리겠습니다. 15의 하나까지 사면 10퍼센트 할인을 받고 살 수 있대요.


    >


    이 사람이 주인공인 위처는 리비아의 게롤트다.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을 지낸 핸리카 빌딩입니다만, 매우 멋집니다. 이쪽 나빠지는 인물중에서 저는 예니퍼가 저 하나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제 욕망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욕심, 야망을 댁에서 보여주는 당당한 언니들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요. 어쨌든 시즌 2이 곧 나쁘지 않고 왔으면 좋겠어요. 가끔있다면 리뷰를 해보고싶은데.. 아주 가끔을 필요로 해서 안 하는 것 같아요.​​


    >


    보고 포기한 중국드라마 [친애적, 열애적]. 일단 진입장벽이 조금 있었습니다. 여자주인공인 얀츠배우가 연기를 잘하는건 알겠는데 왜 옷이 그 모양인지.. 코디 거짓 없이 반성해야 한다. 남자주인공 이현이도... 누군가는 그의 주름살 미간에 끼어있고 싶대... 저는 그의 매력을 발견하지 못했어요.아라시의 팬심이라도 있었다면 보았을텐데... 원래는 남주가 프로게임 구단주인데 이게 검열에 걸려 네트워크 보안대회로 바뀌었어요. 그래서 비록 보안대회라지만 프로게이머처럼 팬들을 데리고 다니는 건 좀 이상하네요. 그런데 역시 프로게임이라고 하기엔 대회 규모 본인의 이런 게 눈에 거슬립니다. 바로 직전에 건강을 잡아서 그런가... 너무 거칠어 보였어요.무엇보다도 저의 확실한 개인개봉을 알았습니다. 저는 로맨스를 좋아하지 않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런어밴도 로맨스가 없는 정치와 계략이 있는 스토리였고, 전직 고수도 로맨스가 없어요. 사람들은 좋아하는데 나는 못 보고 포기한 드라마가 2개가 있는데 햐은밀침, 침이 마르게 여상과 샘 전돌 삼세의 십리 도화이었습니다. 이것은 어떤 유튜브가 짧게 요약해 주었는데 그게 더 재미있었어요. 어쨌든 친애적인 열애적은 8화를 넘지 못하고 강판된다.​​


    >


    요즘에 읽고 있는 책이에요.​ 1개에서 읽기 시작한 것이 소크라테스에서 포스트 모더니즘까지 있었습니다. 저에게 있어 철학은 언제나 어렵지만 공부만 하는 sound로 읽습니다.​


    >


    China소설의 폐후귀환도 읽는데, 이는 표준 전형적인 클리셰를 가진 킬링타임용 웹소설입니다. 전형적인데 거짓없이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1단지 한가지 0권까지는 봤는데. 진도가 나쁘지 않군요. 이 밖에도 장쯔이가 나쁘지 않다는 드라마 '강산고인'의 원작소설인 제왕업도 대기 중이고, '보보경심'도 대기 중입니다. 언제 읽을지는 모르겠군요. 제1의 가장 가장기 위서 독서회 선정 도서의 편의점 인간을 빨리 읽어야 한다.아무튼 그렇게 살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