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작심3하나 프로젝트☆어른도 될까? 어른을 위한 영어잠수3000시간, 넷플릭스 영화 추천--빨간머리 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3:37

    ​ 2020년을 결심 3첫 프로젝트!!(응?)​ ​ ​ 어른도 좋다!성인의 영어 잠수 3000가끔 영화 보기!!​ ​


    안녕, 주엽동 영어학원의 리딩 트리 / 비욘드 리딩거 학원의 정원장이다.해가 바뀌어 연초가 되면 이런 결심을 합니다.


    ​ ​ 언제 자신처럼 우리의 의도라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는 결심 3개, 길게는 한달에서 쿳봉잉눙 경우가 많습니다 저뿐일까요?​


    ​ ​ 위돌 새 비겨휴가 다 나쁘지 않고(실은 이것도 쉽지는 않지만 실천하려면 정내용 어려운 서중 압출기하기 쉽지만, 처음부터 이름을 결심 31프로젝트로 보았습니다.뭐냐면요.


    저는 요즘 특강중이라 바빠서 피곤해서 퇴근후 블로그라던가 왜 자꾸 멍청해져서 자기도 힘들어요그 와중에 어른도 될까?성인의 영어 잠수 3000시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도중에서 포기하고 몇 차례. ㅠ 결심 3가지 여러 차례 시작했습니다.부끄럽네요..부끄럽지만...어쨌든 어른이 될수있을까?어른을 위한 영화를 보기 시작하면 거의 매일 영화 선정이라는 느낌이지만 이것 저것 느끼는 나의 2번째가 넷플릭스를 추천했습니다.키위 왓쳐플레이 유료 결제 중인데 왓챠도 거의 안 봐서 거의 매일 결제만 했어요.근데 욕심이 많아서 넷플릭스에 넣었어요.그래서 이것저것 컨텐츠를 보다가 빨간 머리 앤 시리즈를 찾았어요.제과인 때의 여자들은 빨간머리 앤의 추억이 있었고, 저도 그 중 한 명이니까 오로지 시리즈를 시작했어요.지금까지 이런 빨간 머리 앤 시리즈는 없었다


    >


    >


    >


    빨간머리안은 스토리 자체에 힘이 있는 작품이라 한번 보기 시작하면 책이든 만화든 손을 떼기가 어렵지만 이 시리즈도 재미있어요.​ 저는 현재 시즌 한개, 5회 시청 중인데, ​ 원작을 근간으로 하코 야크 간씩 서사에 변화를 주옷슴니다.​ 그리고 서제 감정이 하나 2세 미만의 아이들이 보기에는 벅찬 장면이 강카료은 갑자기 튀어 본 사람 오세요-.-앤이 고아원에서 본인 앞에 입양된 가족에서 학대하는 장면은 어른인 내가 봐도 충격적이고 잔인합니다.만약 아이에게 권한다면 주의해야 합니다.하지만 그런 부분을 제외하면 대체로 재미있어요.​ 나는 시리즈 정주행 방안이지만 ​ 오늘이나 내일 새벽에 설 쇠러 동해시 시가로 가야 하기에 설 쇠고 올라와서는 천천히 시리즈 몰아 보고 싶습니다 ​ ​ 어른도 될까?성인의 영어 잠수 3000시각, 성인용 영화 보기!!Netflix, 빨강 머리 앤.


    ​ ​ ​ 나는 아무것도 중도 포기하면 결심 31역시 시작하면 됩니다


    이제 좀 자고 새벽에 동햐시로 출발해요.여러분들 설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