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백만 라이브 비하인드 컷 유출!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돌파 축하해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6:28

    >


    ​​


    게시된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EBS에 있습니다. 동의 없이는 재사용 및 배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펜-하!​ EBS대형 펜 TV의 펜니까,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EBSstory가 EBS대형 펜 TV펜스 위,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의 비하인드 촬영 슴니다. ​ EBS대형 펜 TV,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하 뇨무펭스의 라이브 방송 비하인드, 같이 알고 볼래요?


    ​​​​


    >


    유튜브의 개설 8개월 만에 한 00만 고객을 돌파한 EBS대형 펜 TV의 펜스!​ 항상 최선을 다하펜 스와펭스를 사랑하는 구독자들 덕분입니다.


    백만이라는 글자가 더 위대하게 느껴지네요.​​​​


    >


    EBS대형 펜 TV,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은 펜스 위 생일 축하게 마련됩니다.펜스를 좋아하는 참치도 빼놓을 수 없죠.​​​​


    >


    EBS대형 펜 TV, 유 츄ー북독쟈쵸쯔 00만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은 갸그우ー망팍지송 씨가 맡이미 울었어요.대형 참치캔도 눈에 띄는데요.펜스가 정말로 기뻐하겠네요!


    >


    드디어 주인공의 펜스가 등장했습니다!​ 펜스가 EBS대형 펜 TV,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고 한복을 입고 등장하더군요형형색색의 저고리가 펜스에 잘 어울리네요!


    ​​​​


    >


    펜스도 많이 들뜬 본인같아요.​ EBS대형 펜 TV,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을 기록할 때까지 다 함께 있어 준 구독자의 쪽을 향하고 ​' 이본이다'라는 노래에 맞추어 브레이크 댄스와 투 월 김까지 보이고 줬잖아.펜스 형, 너는 못하는 게 뭐야?


    ​​​​


    >


    EBS대형 펜 TV,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을 축하하기 위해서 펜스의 선배, 빈 게 라면과 풍풍이도 등장하더군요​ 펜스의 트레이드 마크 헤드셋이 벗겨졌을 정도로 정중하게 90도로 인사하네요.​​​​


    >


    E육데에서 상대 팀에서 멋진 승부를 펼친 봉게멩도 펜스의 하나 00만 돌파를 축하하고 선물도 전달했습니다.​​​​


    >


    번개맨의 상징인 파란색! 파란색 소음료인 파워에이X를 펜스와 박지선 씨에게 수줍게 선물했습니다.역시 번개맨은 파란색입니까? 게다가 번개맨 선더너클도 선물했습니다.펜스에게는 조금 작았네요!


    펜스코인, 번개맨도 놓칠 수 없죠.본게 멘 유튜브의 본이고 맨 파워 TV1회 강제 출연권도 함께 선물했군요!​ ​ ​ ​


    >


    뿡뿡이 선배도 펜스의 유튜브 자이언트 펜 TV구독자 하나 00만명 돌파를 축하하고 선물을 준비해 슴니다. ​ ​ ​ ​


    >


    당근을 준비했어요.진기의 트레이드마크 방귀도 잊지 않았네요!


    >


    >


    >


    자이언트펜TV 펜스의 트레이드마크 윙크와 턱 문질러도 잊지 않네요! 짧은 날개와 치명적인 귀여움, 펜스가 사랑받는데는 이유가 있네요!


    ​​​​


    >


    펜스는 자이언트 펜 TV 구독자에게 질문을 받고, 대답도 하고, 구독자의 사랑에 응답했어요.​​​​


    >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다음 아초 근접샷으로 사랑도 고백했어요.


    ​​​​


    >


    펜스가 지금은 혼자 의자에 잘 앉아있네요.항상 매니저를 부르던 펜스가 의자에 혼자 근사하게 앉아 다리까지 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달라는 이야기와 함께 질의응답을 마치고, 특별 게스트 공연만 남겨뒀어요.과연 특별게스트는 누구 하나일까요?


    ​​​​​


    >


    또 펜 수가 최고예요! 특별 게스트 공연도 너무 멋져서 소화했어요.​​​​


    >


    펜스의 히트송 메들리를 부르며 멋진 댄스를 선보인 펜스.


    >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찹쌀 노동가'도 잊지 않았습니다!


    >


    펜스는 손흥민 세레모니포ー즈으로 EBS대형 펜 TV, 유 츄ー북독쟈쵸쯔 00만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을 훌륭히 마무리했습니다.라이브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신해 주십시오!


    ​​​​


    >


    EBS대형 펜 TV, 유튜브 구독자 하나 00만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의 진행을 맡은 박지성님과 사진도 잊지 않았네요!​ ​ ​ ​


    >


    마지막으로 EBS 로비에서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마쳤습니다.​​​​


    >


    >


    펜스를 사랑하신 여러분 덕분에 EBS대형 펜 TV, 유튜브가 구독자 하나 00만명을 돌파할 수 있었습니다.앞으로도 펜스를 향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펜스가 다이아몬드 버튼 받는 순간까지! 같이 해주실 거죠?


    그럼 펜팔!


    댓글

Designed by Tistory.